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오빤 수련회 스타일


<가사>


오빤 수련회 스타일

수련회 스타일~

 

낮에는 찬양하는 은혜로운 여자

새벽 기도의 여유를 아는 품격있는 여자

밤이 오면 기도가 뜨거워 지는 여자

매일 감사하는 여자

 

나는 사나이

낮에도 너만큼 찬양하는 그런 사나이

새벽해 뜨기 전에 기도 드리는 사나이

밤이 오면 방언이 터져버리는 사나이

그런 사나이

 

아름다워 사랑스러워 그래 너 그래 바로 너

지금부터 여름 수련회 가볼까


오빤 수련회 스타일

수련회 스타일

옵~옵~옵~옵

오빤 수련회 스타일

수련회 스타일

 

~

할렐루야~

 

옵~옵~옵~옵

오빤 수련회 스타일

 

하나님 향해서만 찬양하는 여자

주님의 말씀을 따르고 순종하는 여자

성령님의 은혜로 회복하는 멋진 여자

주를 기뻐하는 여자

 

나는 사나이

예배를 준비하며 봉사하는 사나이

중보하며 항상 사랑 나누는 사나이

근육보다 믿음이 울퉁불퉁한 사나이

그런 사나이

 

아름다워 사랑스러워 그래 너 그래 바로 너

지금부터 여름 수련회가볼까

 

오빤 수련회 스타일

수련회 스타일

 

옵~옵~옵~옵

오빤 수련회 스타일

수련회 스타일

 

~

할렐루야

 

옵~옵~옵~옵

오빤 수련회 스타일

수련회 스타일

 

요즘 싸이의 "오빤 강남 스타일"이 세계적(?)으로 뜨고 있다.

솔직히 세계까진... 모르겠고, 미국에서 미국 사람들도 엄청 좋아하고 따라할 정도니 한국미국에서는 확실히 성공한 듯하다.


얼마전에 CNN에도 나오고, LA 다저스 경기장에서도 노래가 나오니까 미국 어린이, 어른 할 것 없이

싸이 춤을 따라 췄다. 경기보러온 싸이도 한번 흔들어줬다. ㅋㅋㅋㅋㅋㅋ

미식축구 선수들도 점수 내고 세레모니로 싸이춤.


엄청 뜬건 사실이다.


수련회간다고 영상 결정할 때 막 싸이 앨범이 나와서 뜨려고 준비(?)하고 있을 때였다.

다 모일 수 있는 시간이 주말 밖에 없어서 2주에 걸쳐서 영상을 찍고,

노래 녹음을 하고, 편집하는 사이 정말 깜놀할 정도로 이 노래가 떴다.


이런 영상 제작을 첨 참여해봤는데 보여지는 몇분 안되는 영상에 정말 많은 시간과 사람들의 노력이 필요하다는 걸

새삼 느꼈다. 

그리고 편집의 힘!!! 영상 찍을 때는 노래 없이 해서 그냥 막 웃기기만 했는데.

완성본이 나오니 미친듯이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도 완전 멋있었고, 가사도 좋다.


아 정말 첫 작품이어서 그런지 더 애정이 가나보다. :D



'미디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맥용 카카오톡 출시  (0) 2014.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