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EAT.EAT/[미국]California

타이 아이스티 _ Chimney Coffee



보통 타이 레스토랑 갈때 간헐적으로 먹던 타이 아이스티.

다른 아이스티랑 좀 달라서 가면 좋아라 했었는데 이런 것도 커피 하우스에 파는지 몰랐다.


어느 날 당근 주스 색 음료를 침니커피 잔에 담아서 교회에 온 교회동생에게 물었다.

- 이거머야?

- 타이 아이스티.

- 나 한입만.

- 응 마셔요.

- 꾸울꺽! 완전 맛난데?


이러고 연짱 이틀을 가서 라지 사이즈로다가 사마셨다.

음식 포스팅에 연속 3연타로 Chminey Coffee만 올려서 올릴까 말까 고민했지만,

다른 메뉴라 올려본다. ㅋㅋㅋ


두번 연속 마셨더니 엄청 달다는 것을 깨달았다. ㅋㅋ

난 사실 달거나 우유가 들어간 건 잘 못마신다.

그래서 커피도 대부분 블랙으로 마신다.


이것도 역시 많이 마시면 내 위에서 좀 불평을 하긴 하지만,

그래도 마시게 되는 이맛. 캬.


Chimney coffee가 Tea를 직접 어디 좋은데서 (들었는데 기억이 가물.ㅋ) 가져온다고 한다.

그래서 맛있단다. ㅋㅋㅋ


그리고 신기했던건 이게 커피보다 싸다.

Thai Ice Tea Large: $3.75


얼마전에 다른 교회 동생이 침니 이제부터 와이파이 사용을 1시간을 제한했다는 사진을 보여줬다.

좀 치사하다. 그래도 난 머 거기서 인터넷 할 여유는 없으니 갈거다. ㅋㅋㅋ

우리 회사에서 유일하게 아주 가까운 곳. :D




'EAT.EAT.EAT > [미국]Californi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친절한 침니 크루들_Chimney Coffee latte  (0) 2012.10.24
Trader Joe's "Kettle Corn"  (0) 2012.10.05
Chimney Brick Coffee_Carrot Cake 당근 케잌  (0) 2012.09.13
Chimney Brick Coffee House  (0) 2012.09.01
LA 카페 베네  (2) 2012.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