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EAT.EAT/[미국]California

[LA] 킹타코 (King Taco)

뉴저지에도 히스페닉이 많이 산다고 생각했는데 엘에이는 거기에 세배는 족히 넘는 것 같다.
그래서 그런지 히스페닉 음식이 맛있는 곳이 참 많다.

대표적인 멕시칸 푸드. 타코!!!
한국음식은 한국사람한테 추천받아야 하듯이 타코집도 멕시칸에게 :D

King Taco: 2020 West Pico Blvd. Los Angeles, CA 90006 (213) 384-8115
인터넷으로 King Taco 치면 엘에이에 몇개 더 있다.

하루에 다양한 음식점에 가기로 한날이라서 많은 종류의 음식을 시키지는 못했지만
두가지만 먹어보고도 쵝오임을 인정해주고 나왔다.

# 타코
하나는 돼지고기, 다른 하나는 소고기 타코.
난 돼지고기 타코가 더 맛있었다.

# 타말래

안에가 부드러운 카스테라 마냥 소프트하다. 별로 맛없게 생겨서 좀 실망했는데 한조각 입에 물고는 타코보다 더 오래 음미하며 먹었다. 우린 할라피뇨 타말래 시켰는데 쌉쌀한 맛이 나면서 더 맛있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