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EAT.EAT/[미국]California

[Peruvian] El Pollo Inka, Torrance, CA


PV에서 가까운 Torrance에 있는 페루 음식점.

얼마전에 다같이 소풍(?) 갔다가 저녁으로 먹으러 간 곳이다.





페루 음식점이라기에 생소하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해서 단박에 가자고 했다.

페루. 당연히 가본적은 없고, 따로 페루 음식이라고 파는 곳도 내 기억엔 거의 처음인 것 같다.

역시 미국은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살고 있어서 간접 체험(?)하기도 좋다.


분위기와 느낌은 은근 인도 음식점과 비슷했는데 맛은 미국스러웠다. ㅋㅋㅋ

무대가 따로 있어서 라이브로 노래소리가 계속 들렸는데 우린 같은 선상에 있어서 소리만 듣고 보지는 못했다.




여기서 가장 특별했던 것은 연두색 소스였다.

달짝지근하면서도 와사비스러운 매운 맛의 소스.


음식을 주문하고 나서 모닝빵 비슷하게 생긴 빵과 버터를 주는데 그 빵을 연두색 소스에 찍어먹어도 참 맛있었다.

뭔가 pho의 Sriracha 소스 같은 느낌이다. 꽤 오래전부터 난 Sriracha 소스에 빠져서 밥먹을 때도 피자먹을때도 마구 뿌려먹는다. ㅎㅎ

그런 포스를 지닌 연두색 소스.


보기엔 세접시 모두 같은 음식 같아 보이지만 다르다.

Sea food(Saltado de Mariscos ) / Beef(Lomo Saltado)/ Chicken(Saltado de Pollo)


짤쪼름해서 밥이랑 먹기 딱 좋았다.

난 사실 타이음식을 좋아하는데 타이나 페루나 단백한 맛이 있어서 참 좋다.


PV에서 열심히 놀면서 엄청난 바람을 많이 맞고 간 음식점이라 쉰다고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다.

들어가는 입구에도 레스토랑 데코를 참 잘 해놨다고 생각했었는데 사진이 없어서 아쉽다.

공연하는 것도 못찍고. 레스토랑 안은 좀 어두운 편이라 좋은 사진을 기대하진 않았지만 여기저기 못찍은게 영. 맘에걸린다.^^

담에 또 갈 기회가.. 있겠지?! :D


<Info>

23705 Hawthorne Blvd
Torrance, CA 90505
Neighborhood: Torrance
(310) 373-0062
http://www.elpolloink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