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EAT.EAT/[미국]California

Nickel Diner_LA



엘에이 다운 타운에 있는 다이너이다.

이곳은 몇년전에 미국 티비에서 특이한 음식들을 파는 음식점이라고 소개한 곳이라고 한다.

숨겨진 맛집이랄까? ㅎㅎ


다이너는 좀 허름한 건물에 다이너만의 분위기가 있는 것 같다.

가끔 가서 이것저것 시켜서 먹으면 분위기도 편하고 음식 가격도 편하다. ^^



Nkckel Diner는 먼가 웨스턴 분위기와 70년대쯤의 분위기가 물씬 나는 곳이다.

일하는 사람들도 모두 그런 분위기에 젖어있다.



대부분 음식을 내가 잘 안시켜서 정확히 뭘 시켰는지는 기억이 안난다.

하나는 스프, 하나는 도넛에 베이컨이 뿌려진 거, 나머지 하나는 치킨에 감자와 함께 볶은 케찹맛 나는 거였다.

여긴 뭘 시켜봐도 다 먹어볼만 한 것 같다.








주소: 524 S. Main St. Los Angeles, CA 90013

Tel. 213 623-8301

e-mail: info@nickeldiner.com

web: www.nickeldiner.com


월요일은 문을 닫고, 주일(sun)에는 일찍 문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