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EAT.EAT/[미국]California

맥도날드 McFlurry with Rolo

시간이 좀 남아서 맥도날드에 들렀다.

아이스커피를 시킬까 하다가 새로나왔다는 롤로 맥플러리를 시켜봤다.

커피를 이미 마셨기 때문에 도전? 이라고. ㅋㅋㅋ 



메뉴판 사진에 나와있는 것보다 훨씬 카라멜과 초코렛을 많이 넣어준다.

한국과는 다른 현상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맥플러리를 받자마자 후회했다. 후...........


뭔가 그냥 마구 옛다 먹어라 얹어준 느낌이랄까.

맛은 달다. 아주 달다.

아이스크림 위에 초코렛이 있어서 입에서 따로 논다. 뭔가 생쌀을 먹는 느낌이랄까.

내가 단걸 별로 안좋아해서 그런지 더 좀 별로 였나보다.


난 맥플러리 오레오를 좋아한다. 은은하게 달아서 좋다.

암튼 이번 도전은 실패.



$1.79라고 해서 샀는데 한참 먹다가 넘 많아서 버리고 리싯을 확인했는데 $2.79 뜨악.

따지려고 계산대에 갔다. 이것들이 물어보지도 않고 large로 계산했다. -_-;;;;

따지는 걸 관두고 씁쓸히 출근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