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The Way/[미국] Western USA

맨하탄 비치_ Manhattan Beach, CA

우리동네에서 산타모니카 다음으로 가까운 비치.

처음 캘리오자마자 들렀던 비치였다. 원래는 1번 국도를 좀 달리고 싶어서 달리다가 만난 비치다.

근처가 대부분이 심하게 경사진 곳인데 그래서 처음 봤을 때 "우와!!!"하고 본 거 같다.

평일 오전이어서 차도 별로 없고 사람도 별로 없었다. 

바다 위로는 이런 보도블럭이 있고, 아래로 내려가면 백사장이다.

중간중간에 바다 중간을 눈으로 경험할 수 있다. ^^

미국 사람들은 참 잘 즐기는 것 같다. 날씨 좋으면 나와서 태닝도 하고, 아이들과 신나게 놀고.

몸도 마음도 건강해보이는 모습에 나도 덩달아 신나고 건강해지는 것 같다.

자연을 즐기고 함께하는 것. :D



이곳에서 낚시도 할 수 있다. 먼가 소박해보이는 장소지만 바다 낚시. ㅎㅎㅎ




주변에 이쁜 가게들과 테라스에 나와있는 음식점들도 참 멋스럽게 있었다.

그리고 내가 좋아라하는 피츠커피! (사진에는 안나왔다. ^^;;;)




오늘 처음으로 주변을 걸어다녀봤다. 주말엔 워낙 주차가 힘든 곳이라서 걍 지나가는 길에 바다만 살짝 보고 지나가려고 했는데 마침 딱 자리하나가 있어서 급하게 파킹하고 바다 주변을 좀 거닐었다.



오늘 84도까지 올라가더니 역시나 바다에 사람이 많았다. 주변에 옷가게도 들어가보고.

다음엔 꼭 저녁에 바에 앉아서 맥주한잔 하고 싶다. :D




주말엔 워낙 막혀서 나오기 힘들지만 한인타운이나 엘에이 다운타운에서 맨하탄 비치는 하이웨이 안타고 로컬로 타고 와도 괜찮을 거리여서 오기 좋은 것 같다. :D


Manhattan Beach, CA: google 지도에 Manhattan Beach 라고 치면 바로 나온다. :D